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 확인해보자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 확인해보자


이글에서는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 확인해보자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 확인해보자을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 확인해보자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친구와 연인들과 가족들과 함께 놀이공원에 가려는 분들 

많으실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대표적인 놀이공원 중에 하나가 바로 롯데월드 인데요 

롯데월드는 교통접근성이 좋아 많이들 찾고 있으며

놀이기구도 다양하답니다 

롯데월드의 놀이기구 종류에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사람도 많고 놀이기기도 많은 롯데월드 !

저두 오랜만에 놀이동산에 가서 

소리를 지르며 스트레스 확 풀고 오고싶단 생각이 드네요


 크리스마스 이벤트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를 알아보기 위해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이렇게 깜찍한 아이들이 반겨주네요 

문구도 정말 깜찍한거 같아요 

로티가 산타를 만나보고 싶어 소원을 빌어 

미라클 산타 빌리지가 생겼다는 내용이에요 ^^

크리스마스라 다양한 행사를 진행중이네요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가 정말 다양하답니다 

와일드 정글, 와일드 밸리, 와일드 윙

드림보트

 같은 어드밴처를 즐길수 있는 

놀이기구도 있습니다 

저두 이 놀이기구 들은 꼭 한번 타보고 싶네요 


또 자이ㅏ로스핀과 같은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들도 있답니다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로는 

아이들이 즐길수 있는 놀이기구도 많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스윙팡팡, 매직붕붕카, 어린이 범퍼카,

점핑피쉬, 로트 트레인, 유레카, 회전 바구니 등이 있어요 

저두 어릴때 회전 바구니를 타고 좋아했던 기억이 있네요 

어린이 동화극장도 있어서 다양한 마술쇼와 놀이기구를 즐길수 있답니다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에는 어디에나 있는 범퍼카도 있습니다 

범퍼카 저는 한번 타고 절대 안타요 

교통사고가 났을때 왜 사람들이 

뒷목을 잡고 내리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ㅋㅋㅋ

아트란티스, 월드 모노레일과 같은 청룡열차들도 종류가 많더라구요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로 고스트 하우스도 있습니다 

국내최초 3d호러 입체 영화관이라고 합니다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로 번지드롭도 있고 자이로스윙도 있습니다 

이 두가지는 ,, 정말 무서울꺼 같네요 

또 호반보트와 유람선 같이 낭만을 즐길수 있는곳도 있답니다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롯데월드는 놀이기구도 많지만 사람도 많으니 

미리 어떤 놀이기구가 있는지 한번 살펴보고 

꼭 타고 싶은걸 정해가서 노려보도록 해요!!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 확인해보자 마무리 하겠습니다!!

허접한 글이지만 끝까지 읽어 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