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 엄청나네요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 엄청나네요


이글에서는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 엄청나네요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 엄청나네요을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 엄청나네요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12월 말이 되었네요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해외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저두 대만여행을 준비중에 있답니다 

그래서 요즘 인터넷면세점을 구경하는 재미에 

푹빠져있는데요 



적립금 받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 받는 것에 대해 알아보려구요 



● 다양한 혜택누려보기



우선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을 받기위해 

첫화면에 들어가면 이렇게 화면이 뜨네요 

12월 특별 적립금, 매일매일 즉시할인, 2016 마지막 쇼핑찬스!

다양한 이벤트들을 많이 하고 있어서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겠어요 




● 고객모두에게 적립금 20000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

우선 모든 분들께 20000원 적립금을 증정해 주고 있어요 

20000원이면 큰금액인데 

정말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겠군요 

적립금 받기를 클릭 !



● 룰렛돌리고 선물받기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으로 

룰렛을 돌리고 선물을 받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룰렛을 돌리면 선물부터 적립금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두근두근하며 한번

스타트를 눌러볼까요 ?





● 신규회원의 혜택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으로

신규회원에게는 더욱더 많은 혜택을 주고있네요 

5천원 적립금과 13종 쿠폰을 증정해 주고있답니다 





● weekly 혜택





또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

weekly 적립금으로 

10000원을 지급해 주고 있습니다 

매주 10000원씩 !!




● 첫 구매 고객 혜택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으로

첫 구매 고객님들껜 가입년도와 무관하게 

삼십달러를 지급해 주고 있답니다 

오직 단한번 첫구매시에만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용기간은 12월 31일까지네요 




● 웨딩 적립금, 혜택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 결혼하시는 분들을 위해

청첩장 이벤트도 진행중이랍니다 

청첩장을 등록하시면 승인 완류시 무조건 특별한 적립금을

지원해 주고 있네요 

웨딩적립금 만원과 웨딩쿠폰6종 더블 쿠폰 3종 

브이아피 골드회원으로 자동등업이 된다고 합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다양한 혜택들을 주고 있네요 

이 혜택들을 다 받으면 엄청나게 할인을 받고

물건을 구입할수 있겠네요 

여행만으로도 즐거운데 ~ 쇼핑은 덤으로 ^^


롯데인터넷면세점 12월 적립금 엄청나네요 마무리 하겠습니다!!

허접한 글이지만 끝까지 읽어 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